우리 몸의 털은 진화의 흔적이라고들 합니다. 인류가 진화하면서 우리 몸은 환경에 적응하며 머리카락을 제외한 체모는 더 이상 불필요한 존재이죠.
당신의 아름다움을 가리고 있는 진화의 흔적들, 당신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자유롭게 빛나고 싶을 때 쁘띠플러스 의원과 함께 진화하세요.
머리카락을 제외한 체모는 휴지기의 모발이 대략 70~80%를 차지하며 성장기, 발생기의 모발이 20~30%입니다. 휴지기의 모낭에서는 모발이 파괴되더라도 이때는 모발이 모낭과 이미 분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모근은 파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영구 제모는 수십회 이상 시행하셔야 가능합니다.
타병원 같은 경우 보통 레이저 제모 1~2일전 시행하고 오라고 안내하지만 저희 병원은 처음 시행할 때만 면도하고 오시고 그 이후 한달 간격으로 오실때는 면도하고 오지 않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남성분들 수염을 제외하고는 한달 정도면 많이 자라지 않은 상태이며 어느곳이 제모가 덜 되었는지 파악하기 위해서입니다.
안됩니다. 피부색이 어두울수록 피부에서 레이저에 대한 과반응이 발생하여 화상의 위험이 증가하게 됩니다. 따라서 태닝과 레이저 제모는 병행하시면 안됩니다.
마취크림을 바르고 쿨링 시스템을 갖춰도 모근이 파괴되면서 통증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통증 없이 시행할 수도 있으나 그렇다면 효과를 전혀 보지 못하고 시술 횟수만 소모하게 될 것입니다. 타병원에서 레이저 제모를 했는데 ‘하나도 효과를 못 봤어요’ 라고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안아팠었다고 했던 걸 명심하세요.